지식창고

오디오 테이프 수리

Consomme 2020. 8. 16. 15:47
반응형

테이프를 넣으면 자꾸 오토리버스 되면서 재생이 되질 않습니다.

검색해 보니 아카디아는 아니지만 오토리버스 되는건 고무줄이 끊어져서 그렇다고 하네요.

 

용기내어 뜯어 냅니다.

아. 역시나 고무줄이 끊어져 있습니다.

95년식이니 25년이나 고무줄이 버텨 줄리 만무하네요.

 

3등분된 고무줄을 이어 붙여 보려 하지만,,,,,

안됩니다. 잘 붙었나 살짝만 당겨도 다른 부분이 끊어집니다.

 

집에 굴러다니는 노란 고무줄로 늘려서 끼워보니 들어 갑니다.

 

하지만, 조립해 보니 모터가 제대로 돌리질 못해서 그런지 늘어지는 소리가 납니다.

 

결국 수소문해서

청계천의 가나전자를 알아 냅니다.

가보니 여러 종류의 고무줄이 있습니다.

저기 적힌 사이즈는 반 접었을때의 사이즈 입니다.

제가 재어 간 사이즈가 정확히 기억이 나질 않네요. ㅠㅠ.

 

정확한 사이즈가 없어 사모님께서 조금 작은 사이즈를 주셔서 가져와 끼워보니 맞네요.

 

다시 분해 역순으로 조립합니다.

 

드뎌 테이프가 됩니다.!!!

 

이제 테이프 구하러 다녀야 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