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2017.7.21-22 양주 덕계낚시터

Consomme 2017. 7. 26. 14:46

강화도로 가려고 외곽순환고속도로를 달리는데 양주에 있는 형의 전화를 받고 바로 의정부 IC로 나와 덕계저수지 덕계낚시터로 방향을 바꾸었습니다.

아무런 정보도 없이 덕계낚시터에 도착하였습니다.

상류 도로쪽 아래 입니다.

좌측부터 40, 32, 30 대입니다.

수심이 아주 깊습니다. 4m권입니다.

4번 손가락 모양이 제가 낚시한곳입니다.

덕계낚시터라는 곳에 건물이 있는데, 화재로 인해 지금은 사용하지 않습니다. 오른쪽 아래 제방쪽 파란지붕이 관리실 입니다.

1번은 관리실에 주차하고 제방따라 걸어 들어가야 합니다.

2번은 잔교입니다. 나름 잘되어 있습니다.

3번은 산밑입니다. 좌측에 주차하고 걸어 들어 갑니다.

4반은 도로밑입니다.

3번과 4번은 개인 접지좌대입니다.

수심이 너무 깊어 저희는 상류로 갔습니다.

하지만 상류도 너무 깊습니다.

아쿠아텍2 3 : 대물탄 1 로 약간 질게 외바늘 낚시를 하였습니다.

왼쪽 오른쪽 모두 장대낚시입니다. 3.4번 포인트는 4.5칸이상 금지라고 써 있는데도....최소 5칸이상 하시는 것 같습니다.

투척도 쏠채를 이용해 던집니다.

약간의 비소식이 있었지만, 비가 너무 많이 내립니다. ㅠㅠ..

잉어, 향어를 장대로 꾸준히 잡어냅니다.

입질이 전혀 없습니다. ㅠㅠ..

새벽 3시에 맨 우측 30대에서 찌가 중후하게 올라와서 챘더니...

붕어 입니다.

그리고 또 말뚝입니다.

아침 9시반이 되니 시간되었다며, 철수 하라네요... 헐.

관리실에 가서 수건을 달라고 하니 없다하고

입어료 30,000원에 너무 하네요..

양주시 덕계리에 가깝고, 접근이 용이하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입니다.

장대낚시하기 좋고, 붕어보다는 잉어, 향어, 메기가 많습니다.

붕어낚시하시기에는 아니네요. 입어료에 비해 수건도 안주고, 아침에 철수하라고 강요하고.....

늦게 도착해 아침에 저수지 한바퀴 돌며 사진찍으려고 했는데 기분나빠 철수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