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Vol. 9 석포리방조제 얼음낚시 2021. 01. 13.

Consomme 2021. 1. 16. 17:39
반응형

얼음낚시를 해 본적이 없습니다.
친구가 쉰다고 낚시가게 갔다가 얼음끌과 채를 샀다고 연락이 와 검색하고 무조건 와 봤습니다.

석포리방조제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
장덕슈퍼
석포교
검색하시면 됩니다.




약 50여분이 계시네요.





수초가에 오전에 하고 가신듯 파놓은 구멍에 살얼음을 깨고 넣어봤습니다.

오면서 지렁이 파는곳(mamart)이 있어서 한통을 사왔습니다.

수심 50센티 정도되네요.








세시간만에 같이간 친구가 잡았습니다.

8치 정도 됩니다.

오후 5시쯤 되니 거의 철수 하십니다.

중앙보다는 수초 끼고 하신분들이 조과가 좋았다고 합니다.


거의 꽝이였고
3-4분만 잡으신것 같습니다.
많이 잡으신분이 7수 정도 하셨다네요.


베스도 나온다 합니다.


옆으로 이동해서



해보았지만

꽝!

20시에 철수 합니다.



띠엄띠엄 구멍파인곳이 많고
많이 미끄럽습니다.


방한장비만 갖추면
재미나네요.


다시 도전해보겠습니다.







반응형